11번가, '빼당빼당 밥솥' 단독 할인 판매...탄수화물 최대 40% 줄여
상태바
11번가, '빼당빼당 밥솥' 단독 할인 판매...탄수화물 최대 40% 줄여
  • 이효정
  • 승인 2019.07.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4만원 할인한 39만8000원 판매

 

11번가가 탄수화물을 최대 40% 줄여주는 기능성 밥솥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일반 백미밥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35~40% 줄여주는 저당밥솥 ‘빼당빼당 밥솥’을 온라인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전했다.

식이요법 전문 기업 ‘닥터키친’이 개발한 빼당빼당 밥솥은 취사 중 쌀에서 나온 전분(탄수화물)이 녹은 밥물을 배출해 쌀밥 자체의 탄수화물을 줄여주는 기능성 밥솥이다. 

전분이 녹은 밥물을 물탱크로 배출하고 새로운 물을 주입해 증기로 취사를 진행한다. 저당 기능 뿐 아니라 쾌속취사, 찜, 고온세척까지 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며 가격은 43만8000원이다.

11번가는 ‘빼당빼당 밥솥’을 론칭한 기념으로 15일 단 하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긴급공수를 통해 정가에서 4만원 할인한 39만8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SK pay point 5만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선착순 30명)을 증정한다.

김나진 11번가 딜(deal)팀 MD는 “올 여름 체중관리를 목표로 하거나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 싶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을 이슈 아이템”이라며 “그 동안 없던 혁신적인 상품 라인업 확보를 위해 상품력이 우수한 중소업체들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딜(Deal) 팀’을 통해 타사에 없는 신선한 상품들을 발굴하는 데에 주력, 11번가만의 상품경쟁력과 콘텐츠를 강화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그 동안 ▲CES에서 소개된 세계최초 자율주행 캐리어 ‘로버스피드’ 유통업계 단독 할인판매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 쌍용자동차의 신형 코란도 온라인 사전예약∙판매 ▲국내 최초 LED 전광판 운동화 온라인 단독 론칭 등을 선보였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