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고객 참여 마케팅 진행...모바일앱 관심 제고
상태바
이마트24, 고객 참여 마케팅 진행...모바일앱 관심 제고
  • 이효정
  • 승인 2019.07.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마케팅 통해 모바일앱 관심도 높이고 매장으로 고객 유입 확대

 

이마트24가 모바일 앱을 리뉴얼한 데 이어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앱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이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젊은 고객층의 모바일 앱에 대한 관심도와 참여를 높이고, 매장으로의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앞서 이마트24는 지난 1일, 모바일 앱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펩시 행사 상품 5종을 구입 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탬프를 3회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펩시 쇼케이스 공연 입장권 (1인2매)을 얻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은 펩시콜라 250ml, 펩시콜라 355ml, 펩시콜라 600ml, 펩시스트롱 400ml, 칠성사이다 355ml다.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에 발표한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모바일 앱 활성화 및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앱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이번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외에도, 24콘 선물하기, 출첵, 룰렛이벤트, 2+1득템 등의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K-POP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올해에는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 하에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9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