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뉴즐(NEWZZLE), 골프의 즐거움 더할 ‘뉴즐 담카우 스냅백’ 출시
상태바
디자인 브랜드 뉴즐(NEWZZLE), 골프의 즐거움 더할 ‘뉴즐 담카우 스냅백’ 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골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뉴즐(대표 조영진)이 골프의 재미를 더 해줄 ‘뉴즐 담카우 스냅백 (NEWZZLE DAMKAU SNAPBACK)’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모자는 자외선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거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특히 머리를 숙이는 일이 많은 골프와 같은 운동에서는 코디와 어울리는 모자가 쓰는 이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다양한 포인트를 통해 모자를 구입하게 된다. 전통적인 골프웨어보다 개성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2030대가 늘어나면서, ‘뉴즐 담카우 스냅백’ 과 같은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세련미와 개성을 추구하는 ‘뉴즐 담카우 스낵백’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를 통해 만들어졌다. ‘즐거운 사람’을 뜻하는 브랜드 로고와 영문자의 조화를 통해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웨지커버와 아이언커버, 퍼터 커버 등 각종 골프 용품과 함께 사용하면 통일성과 심플함을 강조하는 골프웨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뉴즐 관계자는 “전통적인 골프웨어의 중후함을 탈피해 심플함과 세련미, 거기에 완성도를 더한 뉴즐의 골프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어 기쁩니다.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하는 분들께 알려지고 있는 뉴즐의 골프 제품들은 소재의 선택에서 제작까지 하이퀄리티를 통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담카우 스냅백’은 최고의 봉제 기술을 통해 모자 안쪽의 박음질 까지 심도 있게 제작하여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골프장에서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자로서 고객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에서 주목 받는 디자인 브랜드 뉴즐의 골프 제품들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