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작심독서실, ‘부산만덕점’ 진출
상태바
프리미엄 작심독서실, ‘부산만덕점’ 진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ZAKSIM)이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동에 ‘부산만덕점’ 진출을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진출을 확정 지은 ‘부산만덕점’은 약 120평 규모의 독서실, 스터디카페 결합 형태를 갖출 것으로 전해진다. 업체관계자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작심독서실은 그간 지방 선점 전략을 주요 전략으로 내세워, 부산을 중심으로 영남지역에서 두드러진 강세를 보여왔다. 그리고 전국 주요 6개 도시에서 업계 최다 브랜드를 달성하였다.”고 덧붙였다.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 내부 모습 (사진제공 = 작심).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 내부 모습 (사진제공 = 작심).

 

작심은 부산광역시에만 30여 개 이상의 매장을 현재 보유 중이며, 오픈 예정을 앞두고 있는 매장까지 포함하면 부산에만 40여 개에 달한다.

작심의 높은 인기 배경에는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 제공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에서는 윌비스, 해커스, 아모르이그잼, 단꿈자격증, 시원스쿨 등의 온라인 강의를 등록 회원에게 무료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의 ‘The Primium 모의고사’를 제휴해 고등학생 회원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작심 강남구 대표는 “전국 모든 회원들에게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전국의 실질적 교육평등을 이루는 것을 과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만덕동 작심독서실은 8월 말 오픈 예정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