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HR아시아 매거진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아시아 기업' 수상
상태바
비엣젯항공, HR아시아 매거진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아시아 기업' 수상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의 설문조사 결과 반영

비엣젯항공이 아시아 대표 HR 매거진 HR Asia Magazine이 선정한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베트남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이다.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열린다. 

HR Asia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HR담당자들을 통해 기업의 인적자원 운영 정책 및 고용 전략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 기업 중에는 호치민시개발상업은행(HDBank)과 선 그룹(Sun Group) 등도 포함됐다.

비엣젯항공이 아시아 대표 HR 매거진 HR Asia Magazine이 선정한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베트남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아시아 대표 HR 매거진 HR Asia Magazine이 선정한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베트남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위는 수상자 단체사진. [사진=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의 류 덕 칸(Luu Duc Khanh) 수석부사장은 시상식에서 "비엣젯항공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만들어 왔다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특히 직원들의 설문조사가 반영된 결과라 더 의미 있다”고 말했다. 

또, "비엣젯항공의 성공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것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사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수백만 승객들을 전 세계로 수송하며 항공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에게도 젋고 역동적인 근무 환경과 좋은 복지를 제공해 수 년째 아시아 최고의 고용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비엣젯항공은 에어프랑스 저널이 선정한 재무 경영 부문 세계 50대 항공사에도 선정된 바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