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카운터사이드’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넥슨, 신작 ‘카운터사이드’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의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등록을 11일부터 실시한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카운터사이드’를 최초로 선보이는 테스트로,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퀘스트 난이도, 스킬 밸런스 등 게임 콘텐츠를 점검하기 위해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구글플레이 계정,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정된 프리미엄 테스터는 7월 31일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사전등록자 모두에게 카운터사이드 유닛 획득에 필요한 ‘채용계약서’, ‘긴급채용쿠폰’ 그리고 유료 재화 ‘쿼츠’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제공한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 개발로 유명한 류금태 대표의 신작이다. 넥슨 스페셜 데이vol.2에서 하반기 기대작으로 발표된 바 있으며, 지난 1일 티저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오픈하고 세계관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사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8월 8일까지 종합 전투력 180만을 보유한 83레벨 캐릭터(계정당 1회)를 바로 생성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지역 ‘부산’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