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영(회장 조선혜) 계열사 케어캠프, 라메디텍과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지오영(회장 조선혜) 계열사 케어캠프, 라메디텍과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국내 총판 계약 체결
  • 한익재
  • 승인 2019.07.1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영(회장 조선혜) 계열사인 국내최고의 의료부분솔루션 회사 케어캠프㈜(대표이사: 유광렬)는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기업 ㈜라메디텍(대표이사: 최종석)은와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HandyRay”의 병원 및 약국 유통을 위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라메디텍이 독자 개발한 레이저 채혈기 “HandyRay”는 바늘을 이용한 기존 채혈기(일명 ”란셋” )의 2차감염 위험, 통증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단국대병원 레이저중개임상시험센터의 지원을 받아 대한민국 식약처 승인, 유럽 CE 인증, 미국 FDA승인까지 완료하여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이며, 출시 이후 당뇨환자 및 의료기관들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총판계약에 따라 국내 70여개의 회원 병원을 포함한 전국의 병원유통망을 통하여 라메디텍의 레이저 채혈기 “HandyRay”를 1~3차 병원에 공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광렬 케어캠프 대표이사는 "이번 총판계약을 통하여 당뇨환자 및 의료기관들에게 유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라메디텍과 같이 작지만 기술력 있는 회사들이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공급하여 국민의 건강관리에 기여하는 동시에 대기업-중소기업 상생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케어캠프와 총판계약을 통하여 레이저 채혈기의 국내 B2B 시장과 B2C시장에 대한 유통망을 확보하게 되었다”며, “또한, 최근 당사의 레이저 채혈기가 일본 적십자의 기술위원회에 소개되어 좋은 평가를 받아, 일본 혈액원 도입이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으므로 국내외 유통채널 확대에 따른 사업적 성과가 본격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