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측 "일면식 없는 이들에게 책임 강요 받아"…母 때문에 고통받는 스타
상태바
김혜수 측 "일면식 없는 이들에게 책임 강요 받아"…母 때문에 고통받는 스타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7.10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수, 모친 논란에 소환
김혜수, 얼굴도 모르는 이들에게...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혜수의 어머니가 거액의 채무를 이행하지 않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에게도 불똥이 틘 모양새다.

10일 김혜수 측 법률 대리인은 그녀가 가족이 얽힌 일로 인해 심려를 끼친 데 대중에 사과의 말을 전했음을 밝혔다. 이는 같은 날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김혜수의 모친이 13억 원에 이르는 거액의 채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논란이 일자 보인 입장이다.

김혜수 측은 모친의 채무 불이행과 관련해 무관한 일 임을 주장하고 있다. 이날 김혜수 법률 대리인에 따르면 그녀는 이미 7년여 전 금전 문제로 인해 모친과 관계가 악화됐고 이후 연락을 끊은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채무 불이행과 관련된 문제의 책임은 김혜수가 아닌 모친에게 있다는 것. 김혜수 측은 모친이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어떠한 이익을 얻은 바 없으며 오히려 일면식 없는 이들에게 결과에 대한 책임을 강요받아 왔음을 주장하며 고통을 호소했다.

한편 김혜수 측은 이번 논란과 관련해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방침임을 밝혔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