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 한정 출시
상태바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 한정 출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레다 어린이 치약,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제품에 고급스러운 카렌듈라 가방과 함께 구성

순수 자연의 지혜를 담은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는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벨레다의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자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벨레다 어린이 치약과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기초 제품 그리고 벨레다 가든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렌듈라 가방과 함께 구성됐다.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는 벨레다 한국 론칭 이후 온라인 및 SNS상에서 카렌듈라 스킨케어 세트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져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패키지다.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라인은 아기가 태어난 날부터 아기 피부를 천연성분으로 부드럽게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유기농 카렌듈라 꽃, 캐모마일, 천연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아기의 피부 진정 및 건강하게 기능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카렌듈라 베이비 7종 선물세트’는 벨레다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벨레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