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사태, 아직 진실 드러나지 않았지만…男女 조롱하는 악성 댓글 난무
상태바
강지환 사태, 아직 진실 드러나지 않았지만…男女 조롱하는 악성 댓글 난무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7.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환, 성 추문 휘말려
강지환·피해 주장 여성 향한 조롱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배우 강지환이 성 추문에 휘말린 가운데 정확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음에도 그와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들을 향해 각종 악성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10일 경찰은 "배우 강지환을 체포해 조사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현재 강지환은 자신의 자택에서 여성 두 명과 음주를 즐긴 뒤 이들을 성 유린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를 주장한 두 여성은 강지환의 집에 감금되었으며 각각 성 유린 당했음을 경찰 조사에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사건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고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대중의 반응은 두 갈래로 나누어지고 있다. 강지환을 향해 비판을 넘어 비방을 가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피해를 주장한 여성들에게도 "수상하다" "진술이 말이 안된다" 등 추측성 댓글을 게재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남자 배우와 일반인 여성이 얽히면서 남녀 간 서로를 비방하는 성별 싸움도 벌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강지환은 경찰 조사 과정에서 "당시 음주로 인해 기억나지 않는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