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TV결합상품 / 가족결합할인 종류 비교사이트에서 확인해 요금제 저렴하게 가입해야
상태바
KT LG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TV결합상품 / 가족결합할인 종류 비교사이트에서 확인해 요금제 저렴하게 가입해야
  • 한익재
  • 승인 2019.07.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U플러스인터넷 SKT인터넷 KT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요금제 부분에서 가장 유리한 절약 및 할인 방법은 가입자 본인의 상황에 잘 맞는 인터넷 상품으로 설치를 받는것이 좋다. LG KT SK요금제종류를 확인해보고 활용도에 맞는 IPTV 결합 상품 가입 또는 통신사별 제휴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인터넷가입 가격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에서는 소비자에게 가장 알맞는 적절한 상품을 전문 상담사가 실시간으로 안내를 도와주고 있으며, 다양한 결합, 제휴 할인 상품에 대하여 약정 만료가 다가온 가입자들 또 한 친절한 안내를 통해 소비자가 더욱 이익을 볼 수 있도록 자세한 상담을진행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인터넷 상품은 가입 시 약정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신중한 선택을 해야한다”며 “가입자 본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해야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최근 이슈인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 관련 문의가 많아 관련 내용을 알기쉽게 정리해주었다. "LG SK KT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의 경쟁 속에서 소비자의 피해를 막기 위해 생겨났으며, 사은품 위주 불법 영업 근절을 위함도 있다. 인터넷 단독의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인터넷TV결합의 경우 최대 46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하며 이를 어길시 영업정지, 건당 100만원의 패널티가 부과된다. 그리고,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인터넷요금제은 동일하며, 얼마나 많은 할인, 결합 서비스 적용을 하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라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인한 인터넷 가입 설치 시 현금 지원 부분에서 지급을 비교적 낮은 급액을 받는다는 생각으로 많은 소비자들은 (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올레 KT)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트를 검색하여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인터넷단통법 시행 이 후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정해져 있으며, 이를 위반할 시 불이익이 크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업체에서는 이를 위반할 수 없다는 지적이다. 뿐만 아니라 이를 위반하는 곳은 불법영업을 하는곳이기 때문에 사은품미지급, 유령업체일 확률이 크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결론적으로 LG (엘지),SK (에스케이),KT (케이티) 인터넷가입 및 변경 설치시 요금제 할인 혜택 추천 받아, LG SK KT인터넷 가입 변경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에 있어 누락없이 지급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단통법 이후 엘지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이 낮아졌다는 이유로 LG SK KT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등을 검색하여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아직도 많다는 걱정이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사은품과 요금제 확인도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비교사이트의 신뢰도를 먼저 체크하는것이 중요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LG SK KT인터넷가입 시 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방법을 몰라 결합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전했다. KT, SK 엘지유플러스티비 인터넷 각 결합상품을 체크하는것이 좋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의 경우 티비와 결합하여 신청할때 인공지능 AI스피커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티비화질/ 체널 수에 따라 요금제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부분을 확인하여 신청하는것이 좋다. 엘지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이용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엘지유플러스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휴대폰 결합상품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2가지 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추천을 받아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가입 시 휴대폰 결합상품의 명칭은 가족무한사랑이며 이 말고도 제휴카드할인등이 있으니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해 알아보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K인터넷결합 상품을 알아보면 역시 가장 많은 활용도가 있는 부분은 TV와 함께 SK결합상품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SK누구 셋탑박스를 신청하면 비교적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SK가족결합 상품의 명칭은 소비자가 개인적으로 알아보기 힘들 수 있다는 지적이다. 이유는 온프리할인, 한가족할인, 온플랜할인등이 있으며 각 상품별 속도별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또한 SK인터넷설치 전 꼭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T인터넷의 경우 가장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범위도 가장 크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이유때문에 어쩔 수 없이 KT올레 인터넷가입을 받아 신청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으며, KT결합할인 중 TV를 함께 신청하면 역시 할인폭이 커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가지니 2를 이용한다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소비자들은 셋탑박스를 인공지능으로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KT가족결합할인 상품으로는 휴대폰 회선수마다 할인 금액이 커지는 총액결합할인이 있으니 관련 내용을 알아보는 소비자는 이 부분을 참고하여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엘지유플러스티비, SK브로드밴드결합상품 , KT가족결합할인 내용을 알아보는 소비자는 위 내용을 참고하여 보다 합리전인 소비자의 선택을 하는것이 좋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는 통합상담서비스를 통해 SK브로드밴드(SKT), LGU플러스(엘지유플러스), KT올레(케이티)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 lg, sk, kt, 인터넷티비결합상품 요금 비교 등 다양한 결합 상품을 안내해 합리적인 인터넷 신청을 돕고 있다.

인터넷은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논현 만수 고잔 도림 서창 일신 부평 산곡 청천 갈산 삼산 부개 서운 효성 계산 작전 계양 연안 신포 신흥 도원 율목 동인천 검암 경서 원창 청학 옥련 연수 동춘 송도 장수 남촌 구월 간석 논현 논현 논현 만수 고잔 도림 서창 일신 부평 산곡 청천 갈산 삼산 부개 서운 효성 계산 작전 계양 연안 신포 신흥 도원 율목 동인천 북성 송월 영종 운서 용유 장안 파장 율천 영화 송죽 연무 정자 조원 평동 권선 서둔 구운 금곡 호매실 곡선 입북 세류 팔달 매교 매산 고등 인계 행궁 화서 우만 영통 원천 태장 매탄 광교 분당 정자 판교 삼평 백현 금곡 구미 운중 초림 내정 서현 서당 이매 매송 야탑 중탑 하탑 수내 불정 신기 중원 성남 중앙 하대원 도촌 은행 금광 수정 단대 산성 양지 복정 위례 신촌 고등 시흥 신흥 태평 수진 장암 자금 녹양 의정부 호원 신곡 송산 가능 동안 부흥 달안 부림 평촌 평안 귀인 범계 신촌 갈산 비산 관양 호계 만안 안양 석수 박달 오정 신흥 고강 성곡 오정 원종 소사 송내 범박 심곡 소사 역곡 괴안 원미 역곡 심곡 도당 소사 춘의 원미 약대 학온 광명 철산 하안 소하 팽성 안중 포승 청북 진위 서탄 고덕 오성 현덕 중앙 서정 송탄 지산 송북 신평 원평 통복 세교 단원 호수 원곡 초지 대부 성곡 목내 원시 화정 선감 풍도 고잔 선부 상록 부곡 월피 성포 반월 안산 본오 양상 수암 단원구 와동 탄현 대화 송포 송산 일산동 일산 주엽 백석 마두 장항 식사 중산 정발산 풍산 고봉 덕양 주교 원신 흥도 효자 신도 창릉 고양 관산 능곡 행주 화전 대덕 성사 화정 행신 풍덕천 신봉 죽전 동천 상현 성복 신갈 영덕 구갈 상갈 기흥 서농 구성 마북 동백 상하 보정 포곡 모현 남사 이동 원삼 백암 양지 중앙 역삼 유림 동부 문산 조리 법원 파주 광탄 탄현 월롱 파평 적성 군내 장단 진동 진서 교하 운정 금촌동 금촌 기흥 서농 구성 마북 동백 상하 보정 포곡 모현 남사 이동 원삼 백암 양지 중앙 역삼 유림 동부 문산 조리 법원 파주 광탄 탄현 월롱 파평 적성 군내 장단 진동 진서 교하 운정 금촌동 금촌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