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센터, ‘코리아빌드 2019’ 통해 생활공간의 수리, 보수 트렌드 제시
상태바
에이스홈센터, ‘코리아빌드 2019’ 통해 생활공간의 수리, 보수 트렌드 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0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생활공간의 변화와 수리를 위한 모든 것을 선보이는 에이스홈센터(대표 조일구)가 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코리아빌드 2019’ 전시에 참가하여 유지와 보수, 변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트렌드를 선보였다.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 &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홈센터(acehomecenter)는 상황에 알맞은 공구에서 인테리어, 건축자재 등 생활 전반을 변화시키고 유지하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미국 공구 메이커 ‘ACE HARDWARE’를 직접 유통 하고 있으며, 이외에 공구, 조명, 배관, 생활용품, 원예, 자동차, 인테리어, 건축, 자재 등 인테리어와 건축 전반을 취급하여 에이스홈센터를 통해 주거공간의 모든 것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코리아빌드 2019 에서 에이스홈센터는 자사의 유통 공구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의 공구상품을 선보였다. ACE 수공구 세트를 비롯한 PB상품 3종을 저렴한 가격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ACE 장우산, 수공구 세트, 키친락 등 경품 추천을 진행하였다.

또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전문 상담을 통한 시공 및 신축 등 수준 높은 인테리어 상담도 함께 했다. 유진그룹 홈 인테리어 & 리모델링 전문 상담가가 현장에서 무료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에이스홈센터 관계자는 “브랜드 오픈은 2016년도로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기존에 약 30여년간 건설 및 시공에 대한 역량을 가진 유진건설의 브랜드 중 하나인 에이스홈센터는 각 직영 매장의 영업 할동을 통해 홈 임프루브먼트(주택개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규 협력사 및 사업자 고객 유치를 통해 주택을 보다 편안하게 가꾸고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이러한 에이스홈센터의 역활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참석하였다.”고 전했다.

생활환경의 변화를 위한 다양함을 제공하는 에이스홈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