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7.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최신 개봉작 등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한달 간 진행한다.

▲ 최신 개봉작 VOD 이용 시 치킨 이용권, 영화 굿즈 증정 ▲ 소장용 VOD 이용 시 전시회 입장권, 커피 이용권 증정 ▲ VOD 이용 시 100% 아이스크림 교환권 증정 ▲ VOD 최초 이용 시 공기청정기, 커피 이용권 증정 ▲ ‘문화의 날’ VOD 할인쿠폰 증정 등으로 구성된다.

<악인전>,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등 최신 개봉작 VOD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이용권과 영화 굿즈를 제공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악인전> VOD 구매 고객에게 굽네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11일부터 24일까지는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VOD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맨인블랙 굿즈(보조베터리, 텀블러 등)를 증정할 계획이다.

<덤보>,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등 소장용 VOD 이용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디즈니 영화 <덤보>의 소장용 VOD 이용 고객에게 디즈니 특별전 입장권을 증정한다. 11일부터 24일까지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소장용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흑당라떼 기프티콘이 배포된다.

VOD 한편이라도 이용하면 100%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한 주간 '극장 동시 상영작 VOD'를 이용하신 고객 전원에게는 무더위를 날려 줄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모두 증정한다.

이 밖에도 18일부터 31일까지 가입 후 최초로 VOD를 이용하신 고객에게는 락앤락 소형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보다 특별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의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날’에는 고객들의 문화 생활 지원을 위해 VOD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문화의 날 당일 VOD를 이용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VOD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올해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문화의 날’ 이벤트는 앞으로도 고객의 문화 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휴가 시즌을 활용해 밀린 최신 영화를 시청하며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VOD 라인업을 더욱 보강하여 당사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