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엔 혜택을 더욱 특별하게"...LG유플러스, 7월 ‘주말 특권’ 프로모션 운영
상태바
"토요일엔 혜택을 더욱 특별하게"...LG유플러스, 7월 ‘주말 특권’ 프로모션 운영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7.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이달 U+멤버십 주말 혜택을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6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로 구성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이다. 오는 6일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에게 7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사용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일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배포한다.

20일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일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쿠폰,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을 타겟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이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계절과 월 특성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들을 준비할 것” 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