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고객불편 해소 위해 직접 찾아간다
상태바
KT CS, 고객불편 해소 위해 직접 찾아간다
  • 녹색경제
  • 승인 2016.01.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대표: 유태열)는 스팸차단앱 후후가 고객불편 100%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를 오는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화) 밝혔다.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는 후후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방문신청을 하면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앱 개발자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청취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이번 서비스는 후후 이용 시 다양한 단말기와 설정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오류를 확실하게 바로 잡아 고객불편을 완전히 해소하기 위해 시행된다.  

후후 공지사항이나 이메일(whowho@ktcs.co.kr)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부서의 검토 후 방문이 이루어진다. 단, 아이폰 버전의 경우 단말기 사양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차원형 후후사업부장은 “단 한 명의 이용자라도 후후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후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편익을 높이겠다”고 소통 의지를 밝혔다.

 

녹색경제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