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국어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중국어 왕초보도 단기에 HSK 3급 
상태바
부산 중국어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중국어 왕초보도 단기에 HSK 3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주희 강사, 기초중국어, 중국어 회화, HSK까지 다양한 커리큘럼 구성

 

부산 서면에 위치한 중국어학원 파고다 서면학원이 전 Y어학원 강의, S교육업체 강의 및 교재 편찬 등 다수의 경력을 보유한 윤주희 강사가 7월부터 HSK 3급 점수보장반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강생들도 성조와 발음부터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수업이다. 기본 문장구조를 터득해 일상생활 혹은 HSK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HSK 3급까지 체계적인 수업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인터넷 강의는 성조 및 발음을 제대로 배우는데 한계가 있고, 본인의 의지로 처음부터 끝까지 완강하기가 쉽지 않다. 반면, 윤주희 강사의 오프라인 수업은 학생들을 보다 꼼꼼히 관리해주고, 개인별 맞춤 피드백을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매 시간마다 비법노트를 제공하고,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더 탄탄하게 보충해준다. 윤주희 강사는 “누구든지 중국어로 말할 수 있고,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중국어를 재미있고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단기간에 HSK 취득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HSK 3급 1개월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이 수업은 카카오톡 실시간 피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HSK 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준다. 

HSK 3급 더 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에는 1회 담당 강사와의 1:1 처방을 보장하며, 출결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 매니지먼트가 이뤄진다. 더 블랙 수강생들은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을 제공받는다. 또 기존의 점수보장반과 동일하게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시험 응시료 전액은 물론, 지정된 점수 달성 시에 장학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윤주희 강사의 기초중국어, 중국어 회화와 HSK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서면학원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