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 실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7.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맞아 Amazon.com(아마존닷컴, 이하 아마존)과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도 불린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올해는 이달 15일부터 16일까지 48시간 진행될 예정이다.(한국시각 기준 7월 16일 16시부터 시작)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프라임 30일 무료 프로그램을 등록해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기념해 7월 한 달 간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USD)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달러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 할인 혜택에 10달러 즉시할인까지 더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달러 즉시할인 혜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앱에서 해외 여행·쇼핑 전용 서비스 ‘글로벌 플러스’ 또는 아마존 신한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작년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및 아마존 한국어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등 아마존과 협력을 통해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아마존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고객에게 알리고, 고객에게 또 한 번의 큰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해 편리하고 유익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