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돼지바' 카트라이더 유저 사이에서 인기몰이
상태바
롯데푸드 '돼지바' 카트라이더 유저 사이에서 인기몰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7.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에 이벤트 돼지바 구매 인증샷, 구매처 문의, 중고 거래 등 궁금증 확산

 

돼지바 카트가 화제가 되면서 곳곳에서 돼지바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롯데푸는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로 돼지바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게임 유저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돼지바 카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돼지바를 찾는 수요가 갑자기 몰린 것.

롯데푸드 고객센터에도 카트라이더 제휴 돼지바를 판매하는 곳의 위치를 묻는 전화가 쇄도했고, 게임카페 커뮤니티 등에는 이벤트 돼지바 판매처를 묻거나, 살 수 없어 애가 탄다는 글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심지어 중고거래 사이트에 돼지바 스틱에 있는 이벤트 쿠폰 번호를 아이스크림보다 비싸게 사겠다는 글이 올라올 정도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카트라이더 돼지바 구매 인증샷도 속속 올라오고 있다. 게임 아이템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 슈퍼에 입고되는 대로 돼지바를 여러 개 구매했다는 게시글도 많다.

이는 돼지바 카트가 카트라이더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기 때문이다. 제휴이벤트가 정식 공개되기 전부터 카트 소개 및 체험기가 올라왔고,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돼지바 카트 성능 리뷰를 잇따라 올리면서 화제성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푸드가 개그맨 김재우를 섭외해 제작한 돼지바 카트라이더 영상은 공개 일주일도 안돼 조회수 100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앞서 지난 6월 27일 롯데푸드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돼지바’를 활용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바 있다. 카트라이더 캐릭터 ‘다오’와 돼지바 카트가 그려진 한정판 돼지바를 구매하면 아이스크림 스틱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를 카트라이더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돼지바 카트 또는 돼지바 전자파밴드, 돼지바 핸드봉 등 게임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고프로, 에어팟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7월 7일부터는 아프리카 TV와 함께 돼지바배 BJ카트라이더 게임 대회도 진행한다. e스포츠 리그 ‘2019 돼지바 카트라이더 BJ멸망전 시즌1’은 돼지바 카트를 사용해 게임을 하는 대회다. 이 대회에는 현재 카트라이더 인기 프로게이머들도 참가할 예정이라 돼지바 카트에 대한 관심은 더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바 카트에 대한 관심이 예상보다 뜨거워 제품 공급이 원활하지 못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유쾌하게 돼지바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