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행사 개최
상태바
진에어,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행사 개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문화 체험 및 기업 탐방 등
한국 여행 콘텐츠 홍보·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

진에어가 베트남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한국 탐방 행사를 지난 6월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대학생에게 한국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 체험, 기업 탐방 등 한국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2주간 630여명의 참가자가 지원했을 정도로 현지인들의 관심 또한 매우 뜨거웠다. 

진에어는 SNS 활동에 활발한 대학생들을 선정해 베트남의 20~3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한국의 매력을 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대학생들은 5일간 한식문화관을 방문해 한식을 직접 요리해보는 시간과 함께 IT서비스와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 탐방, 케이팝(K-POP) 댄스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또, 평소 학생들이 한국에서 경험하고 싶었던 여행 일정을 자율적으로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구성해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진에어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진에어

행사에 참여한 베트남 대학생 팜투이티엔 씨는 "한국을 꼭 와보고 싶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직 베트남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한국 여행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에어는 "행사 이후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개설해 베트남 대학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관광과 연계된 마케팅을 통해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