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 평수대비 수익률 높이는 딜리버리형 커피숍 창업 지원
상태바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 평수대비 수익률 높이는 딜리버리형 커피숍 창업 지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가 배달컨셉의 세트메뉴를 접목시킨 딜리버리형 카페 창업 지원에 나선다.

 

딜리버리형 카페 창업은 소규모 매장에서도 충분히 창업이 가능하고 평수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업종변경창업이나 소자본커피숍창업에 용이하다. 이용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한 배달서비스는 구매 연령층 확장으로 매출증대까지 기대할 수 있는데, 실제 카페루앤비는 배달서비스를 도입 후 전국 점포 월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카페루앤비는 지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전문점으로 자체 블랜딩한 원두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커피와 베이직한 메뉴부터 계절별, 트렌드별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개성 강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열대우림을 보호하고 화학비료와 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 농법으로 재배된 고품질의 커피에만 주어지는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forest Alliance, RA) 인증 프리미엄 원두를 자체 블랜딩한 커피를 합리적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감리비를 한시적으로 전액 면제해 주고 프리미엄 원두 저가제공 및 인테리어 자율시공을 도입하는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과 교육청 정식인가를 받은 자체 운영 아카데미에서 전문 바리스타 교육까지 지원해 주는 시스템으로 2016, 2017, 2018년도까지 3년간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카페루앤비는 창업 이후에도 3년 이상의 실무 경력자인 슈퍼바이저 파견으로 고객응대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원활한 운영을 돕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지원할 전문 R&D 인력을 구축과 본사 운영팀의 잠재 수요, 일 매출 분석 등 맞춤형 밀착 사후관리로 안정적 운영 시스템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흑당열풍에 발맞춰 흑당라떼흑당버블티신메뉴를 출시해 경쟁력을 갖추고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고 있다.

 

한편, ‘카페루앤비의 창업 등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