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부모 등장 無, 꼭 손 잡고 입장해야 할까
상태바
추자현 부모 등장 無, 꼭 손 잡고 입장해야 할까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7.01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캡처)
(사진=SBS 캡처)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식이 공개된 가운데 추자현 부모가 등장하지 않아 관심이 쏠렸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의 부모가 결혼식에 모습을 비추지 않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했다. 추자현의 부모는 왜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는 것.

이와 관련해서는 지난 방송에서 추자현이 언급한 바 있다. 어린 시절 추자현의 부모는 이혼했고 이후 아버지는 새 가정을 꾸렸다.  추자현에게는 이복형제가 세명이나 생겼고 동생 한 명은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이후 엄마가 추자현에게  폭언하기도 했다고. 현재도 추자현은 가족과 만나는 것을 꺼리고 있는 듯 보였다.

추자현은 결혼식에서 남편 우효광에게 "나를 가족으로 받아주어서 고맙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추자현은 외로웠던 유년시절 이후 우효광 덕에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추자현의 아픈 가족사를 다시 언급하며 부모가 결혼식에 등장하는 않는 이유를 전했다. 이어 "추자현이 혼자서 신부입장을 한 것이 안쓰러웠다"는 의견을 전했다. 또한 "아버지 대신 시아버지의 손을 잡고 입장을 하는게 좋았겠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