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콜라' 구매하면 신메뉴 할인...파파존스, '감바스 피자'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사이드+콜라' 구매하면 신메뉴 할인...파파존스, '감바스 피자'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7.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5일까지 치킨 스트립 또는 파파스 윙과 콜라 1.25L 함께 구매시 혜택 적용

 

파파존스가 신메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는 사이드 메뉴와 콜라를 함께 구매하면 신메뉴 감바스 피자를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감바스 피자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치킨 스트립 또는 파파스 윙과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할 시 신메뉴 감바스 피자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치킨 스트립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선별하여 구운 것으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다. 파파스 윙은 닭봉과 닭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븐에 구워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6월 초 출시한 감바스 피자는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를 피자에 접목한 신메뉴다.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과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상큼한 토마토와 레몬이 토핑되어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준다.

이번 할인 행사는 감바스 피자 오리지널 크러스트 라지 및 패밀리 사이즈에만 적용된다. 하프앤하프 주문 또는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세트 개념으로 즐기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감바스 피자에 치킨류 사이드 메뉴를 곁들여 한여름 무더위를 거뜬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