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넓은 좌석으로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상태바
제주항공, "넓은 좌석으로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뒤·좌우 간격 넓힌 뉴클래스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실시
부산발 싱가포르·도쿄·후쿠오카등 국제선 투입
제주항공이 기존 이코노미 좌석보다 앞뒤, 좌우 간격이 넓어진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클래스' 운영을 시작했다.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기존 이코노미 좌석보다 앞뒤, 좌우 간격이 넓어진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클래스' 운영을 시작했다.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인 ‘뉴 클래스(New Class)’ 운영을 시작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뉴 클래스’는 지난 6월30일 오전 부산~삿포로 구간인 7C1956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부산~도쿄(나리타), 부산~후쿠오카, 부산~타이베이, 부산~다낭, 7월4일 취항하는 부산~싱가포르 노선 등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5개의 국제선에서 서비스한다.

‘뉴 클래스’ 좌석운영은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요소를 제공해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해 충성고객을 늘려가기 위한 제주항공의 새로운 시도다. 

제주항공의 뉴 클래스 좌석 운용 항공기는 앞뒤·좌우 좌석간격을 넓힌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운용된다.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무료수하물 추가 ▲기내식 및 허브차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내 편의용품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