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휴가비 3000만원 잡아라... 10일까지 매일 3명 추첨
상태바
NS홈쇼핑, 휴가비 3000만원 잡아라... 10일까지 매일 3명 추첨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씩 휴가지원금 지원... 3만원 이상 구매 또는 상담 예약 고객 대상
NS홈쇼핑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총 3000만원의 휴가지원금을 주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총 3000만원의 휴가지원금을 주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가지원금을 주는 ‘3천만원 휴가비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1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총 3천만원 휴가비를 잡아라!’는 매일 구매고객 3명을 추첨해 30명에게 휴가지원금 100만원씩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TV방송상품과 NS몰의 TV방송상품, 연동형 T커머스 상품과 NS샵플러스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을 한 고객이 대상이다.

휴가지원금은 제세공과금 22% 공제 후 7월 31일까지 지급되며 경품 당첨 후 주문 취소 반품 시 경품 당첨이 취소된다. 당첨자 확인은 NS모바일 앱 이벤트 게시판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이 안내된다.

7월 한 달간 NS홈쇼핑의 TV상품과 NS몰의 TV방송상품, 연동형 T커머스 상품,NS샵플러스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거나, NS샵플러스에서 리모컨 간편 주문을 이용하면 적립금 혜택이 쏟아진다.

모바일 앱에서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NS홈쇼핑의 TV상품과 NS몰의 TV방송상품, 연동형 T커머스 상품, NS샵플러스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건수가 3건 이상이고, 실결제금액 총 25만원 이상에 해당되면 3만원 적립금을 준다.

또 NS샵플러스에서는 리모컨간편 주문을 이용하면 구매금액에 대해 누적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적립금은 8월 19일 일괄 지급되고 9월 17일까지 한달간 사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 주문시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 되며 적립금은 보험, 렌탈, 여행, 서비스 등 무형 상품에 사용이 불가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휴가지원금을 드리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바일앱과 NS샵플러스에서도 휴가철 전 쇼핑 비용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적립금을 드리는 행사를 마련했다. NS홈쇼핑에서 쇼핑도 하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