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미국 알래스카 '9만 9000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BC카드, 미국 알래스카 '9만 9000원'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6.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대표 이문환)가 미국 알래스카(Alaska) 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미국 알래스카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 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다음 달 29일 개별 안내되며, 29일~30일 간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 당 9만 90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을 방문하려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 및 호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7월 한 달 간 미국 현지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이용 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 원까지 차등 제공한다.

미국에 위치한 호텔 상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BC카드 전용 ‘익스피디아(Expedia)’ 및 ‘아고다(Agoda)’ 예약 홈페이지에서 미국에 위치한 제휴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지난 달 모리셔스에 이어 이번에도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미국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