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대변인 "문재인 대통령의 삐뚤어진 조국 사랑"..."청와대, 습관적 돌려막기 인사"
상태바
김정화 대변인 "문재인 대통령의 삐뚤어진 조국 사랑"..."청와대, 습관적 돌려막기 인사"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6.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 법무부장관 거론에 바른미래당 강력 비판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이 차기 법무부장관으로 오르내리자 바른미래당이 청와대의 돌려막기를 비판하고 나섰다.

바른미래당은 26일 차기 법무부장관으로 조국 민정수석이 거론되는 것과 관련해 “이 직책, 저 직책 문재인 대통령의 삐뚤어진 조국 사랑이 눈물겹다”며 “청와대의 습관적인 돌려막기 인사”라고 질타했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인사 참사’, ‘기강 해이’, ‘SNS 정치’ 함량미달에 의문투성이인 조국과 조국 몽(夢)에 젖어 사는 청와대의 수준이 악화일로”라며 “국민들이 납득할 만한 좋은 인재가 그렇게도 없는 것인가”라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문재인 정부의 내각이 조국의 직업 체험의 장으로 전락한 모양”이라며 “인재(人災)가 될 만한 사람이 아니고 인재(人材)를 찾아라”라고 날을 세웠다.

조국 민정수석
조국 민정수석

김 대변인은 “무능으로 점철된 조국으로 법무부를 초토화시킬 생각은 접어라”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 대변인은 "청와대의 습관적인 돌려막기 인사. 과잉 포장된 조국"이라며 "모두 끝낼 때가 됐다"고 일갈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