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젤리'가 대세...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 출시
상태바
'아이돌 젤리'가 대세...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6.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협업한 이색 젤리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아이돌젤리 3종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아이돌젤리 3종

 

세븐일레븐이 인기 아이돌 그룹과 컬레버레이션한 젤리 상품을 내놓는다.

디저트 시장에서 젤리 판매량이 꾸준히 늘면서 이색 제품을 선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매출이 전년대비 47.2% 증가한데 이어 올해(~6/25)에도 38.0% 증가하는 등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한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 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80여 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엑소젤리' 띠부씰을 30종 이상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7월 열리는 '엑소 콘서트 티켓(1인 1매)'을 제공한다.

김태봉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젤리의 인기와 함께 전통적인 젤리 상품보다는 재미요소나 가치를 부여한 이색 젤리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아이돌 젤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