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1위 사용율 기념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샷' 이벤트...31일까지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1위 사용율 기념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샷' 이벤트...31일까지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6.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드라이버 사용률 1위를 기념해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픽 플래시로 스윙하는 장면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고, 3개의 필수 해시태그(#에픽플래시 #AI드라이버 #팩트임팩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픽 플래시 스태프 스탠드백(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캘러웨이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allawaygolf_korea)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CNPS가 지난 6월까지 치뤄진 2019 KLPGA 투어 11개 대회의 드라이버 사용률과 KPGA 투어 8개 대회의 드라이버 우승률을 조사한 결과, 캘러웨이골프가 압도적인 1위를 달성했다.

KLPGA 투어 선수들의 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사용률은 44.40%로, 2위 브랜드(21.63%)와는 2배 이상의 큰 격차를 보였다. KPGA 투어 드라이버 우승률 또한 50%로 1위를 기록했다. 8개 대회 중 4개 대회 우승자들이 캘러웨이 드라이버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특히 캘러웨이 드라이버로 우승한 남자 선수들 모두가 올해 출시 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에픽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픽 플래시는 업계 최초 AI(인공지능)가 설계한 드라이버로, 최상의 임팩트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에픽 플래시의 핵심 기술이자 AI가 디자인한 부분이 플래시 페이스인데, 물결을 연상시키는 이 디자인 기술로 인해 볼 스피드와 비거리가 더욱 향상됐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