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16년째 릴레이 '헌혈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16년째 릴레이 '헌혈 캠페인'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6.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지방지점 시작으로 본사, 공항 등 전사에 걸친 릴레이 헌혈 캠페인 진행
-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및 어린이 환자 치료 지원

아시아나항공이 25일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며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지는 아시아나항공의 ‘헌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을 하거나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도 다수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이 그간 기부한 헌혈증은 지난 15년간 총 4000여장, 약 200만cc의 혈액에 달하는 양으로, 기부된 혈액들은 어린이 병원에 전달돼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에 활용됐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지방 지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아시아나타운 본사와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 국내 각 사업장에서도 릴레이식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날 헌혈에 직접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경영관리본부장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아시아나항공의 ‘헌혈 캠페인’이 올해로 16년째를 맞았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16년째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16년째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