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콜라보로 ‘안마의자 힐링룸’ 조성
상태바
바디프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콜라보로 ‘안마의자 힐링룸’ 조성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6.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주요 객실 8개에 프리미엄 제품 설치
메종 글래드 제주에 설치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메종 글래드 제주에 설치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바디프랜드와 글래드호텔이 함께 최고급 안마의자를 설치한 힐림룸을 만들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스위트룸 등 호텔 주요 객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안마의자 힐링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 호텔 총 8개 객실에 조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가 높인 힐링룸이 각각 1곳과 2곳 조성됐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주요지역과 제주에 운영 중인 글래드 호텔과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아울러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업계와의 공동마케팅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안마의자를 통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힐링룸 조성 콜라보를 선보였다”며 “곧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바디프랜드와 글래드 호텔이 함께 조성한 힐링룸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