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엔터테인먼트, 서울 가상 증강 현실 박람회에서 '게임콘텐츠 부문' 수상
상태바
팀엔터테인먼트, 서울 가상 증강 현실 박람회에서 '게임콘텐츠 부문' 수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스타트업 기업 팀엔터테인먼트가 서울 가상 증강 현실 박람회(Seoul VR AR Expo 2019) 어워즈‘ 게임콘텐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강남 소재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가상 증강 현실 박람회에서팀엔터테인먼트는 인류를 위협하는 AI 로봇들과 대항해 사투를 벌이는 영웅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VR FPS Game ZERONE episode2 (이하 제론)를 선보였다.

제론(ZERONE)은 4인 협동 멀티 플레이 및 다른 유저가 아닌 AI를 상대하는 PvE Mode를 지원하며, 언리얼 엔진4 기반의 고품격 그래픽 퀄리티와 호쾌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VR FPS Game이다.  

팀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게임 시장을 개척해보자’를 모토로 올해 2월에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이다.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근간으로 한 새로운 게임플랫폼에서 구동되는 게임을 개발하여 글로벌 넘버원의 개발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콘텐츠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여 국내 VR LBE(VR 테마파크, VR 카페) 사업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STEAM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