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레귤러 니삭스 등 10종 출시
상태바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레귤러 니삭스 등 10종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6.25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여름용 ‘쿨 메이트 시리즈’ 10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쿨 메이트 시리즈는 라운드시 골퍼들의 체감 온도를 낮추고 한층 더 쾌적한 라운드를 돕기 위한 골프 액세서리다.  

특히,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해 ‘라이언’, ‘어피치’ 등을 소재로 귀엽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더해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머리를 식혀줄 ‘얼음 주머니’가 ‘라이언’, ‘어피치’ 캐릭터 2종으로 출시됐다. 아이스 폴리머를 소재를 활용해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는 ‘쿨링 스카프’와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소재의 ‘레귤러 니삭스’는 여성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