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소기 액세서리 사업 본격 진출
상태바
LG전자, 청소기 액세서리 사업 본격 진출
  • 김경호
  • 승인 2015.12.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청소가 불편했던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출시하며 청소기 액세사리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LG전자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을 어깨에 매고 사용할 수 있는 백팩 등으로 액세서리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가방처럼 등에 맬 수 있는 백팩 액세서리는 코드제로 청소기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비좁고 복잡한 공간에서 유용하다. 

이번에 출시한 다용도 흡입 키트는 LG 싸이킹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깔끔하게 청소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용도에 따라 홈 케어 키트와 알러지 케어 키트 2종이다. 청소기를 구입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조 흡입구에 비해 특정 사용환경에서 흡입 성능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홈 케어 키트(모델명: PKHM01)는 ▲20cm 더 길면서, 구부러지는 ‘틈새 흡입구’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상부 청소 흡입구’ ▲청소 솔을 딱딱하게 만든 ‘굳은 먼지 흡입구’ ▲‘매트리스 흡입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가구와 벽 사이, 냉장고 위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알러지 케어 키트(모델명: PKAL01)는 ▲머리카락, 털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회전 브러시 흡입구’ ▲강력한 펀치로 털어주는 ‘침구팍팍 흡입구’ ▲‘굳은 먼지 흡입구’ 등 3종으로 구성되며 침구, 소파, 카펫 등의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다용도 흡입 키트는 올해 생산한 싸이킹 청소기 전 모델에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0만원이다.  

LG전자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기존 고객들의 작은 불편함까지 없애기 위한 LG만의 배려를 담은 액세서리를 통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