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CJ E&M“ 2015 재수(再修)없는 FunFun한 콘서트”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CJ E&M“ 2015 재수(再修)없는 FunFun한 콘서트” 개최
  • 김경호
  • 승인 2015.11.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는 CJ E&M과 공동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을 위해 ‘2015 재수(再修)없는 FunFun한 콘서트’를 오는 27일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LG유플러스 엠넷닷컴 고객 중 수험생을 동반한 고객 500명(1인 2매)을 선발, 총 1천 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신청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이벤트 메뉴 혹은 엠넷닷컴 홈페이지(www.mnet.com)에서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23일 선정한다. 27일 공연 당일 입장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 출신 실력파 가수인 박보람, 정준영 밴드 등이 출연하고, 유튜브 스타 ‘쿠쿠크루’도 출연해 재미난 퍼포먼스로 지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 참석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블루투스 헤드셋 20개, 고급 헤드폰 3개 및 간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PC와 스마트폰에서 무제한 음악 감상할 수 있는 ‘엠넷HD 스트리밍 프리+’(월 6,600원, VAT포함)과 스마트폰에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엠넷HD 스트리밍 프리’(월 5,500원, VAT포함)을 데이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 프리(Data Free)로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유창봉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며 힘들었을 수험생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라이브로 음악을 듣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사용해 고객들의 삶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