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사랑나눔 강서김장문화제
상태바
아시아나, 「사랑나눔 강서김장문화제
  • 조원영
  • 승인 2015.11.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7일(토), 강서구 방화동 근린공원에서 실시된 「2015 사랑나눔 강서김장문화제」에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강서구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을 포함하여 직능단체, 동 주민센터, 복지관, 학교, 자원봉사단체 관계자와 지역 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가해 총 3만여 포기, 75톤 규모의 김장을 담갔다. 

이는 그간 강서구에서 실시했던 ‘김장나눔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이날 마련된 김장김치는 저소득 가정 7,500가구에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가한 아시아나항공 정영현(26세, 남) 사원은 “강서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이웃간 情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태어나 처음으로 김치를 직접 담가 보았는데, 이를 받아보시는 분께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08년부터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해오고 있으며, 강서구 內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독거노인 쌀 전달 활동 ▲복지시설 난방비 지원 ▲저소득가정 초등학생 아침밥 제공 사업 등 지역사회와 연계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실시해 오고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