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10만대 돌파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10만대 돌파 사은품 증정 이벤트
  • 김경호
  • 승인 2015.10.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코드제로 1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 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전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 LG전자는 코드제로 4종(▲코드제로 싸이킹, ▲코드제로 핸디스틱, ▲코드제로 침구킹, ▲로보킹) 동시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 10%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제습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는 2013년 무선 침구청소기를 시작으로 업계최초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LG전자의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제품으로 강한 흡입력을 끝까지 유지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

또한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중 H14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 여과까지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건강까지 챙겨준다.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99.999% 배출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레드닷어워즈, 핀업디자인, 굿디자인 어워즈 등 각종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 in 1 타임의 무선 청소기로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또한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LG침구킹은 분당 8,000회 듀얼펀치로 효과적인 침구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듀얼헤파필터를 탑재, 미세먼지 방출량을 99.99%까지 차단한다.

최근 출시한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전면에 카메라를 추가 적용 및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청소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하는 ‘홈뷰’, 외출 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 움직임 포착하는 ‘홈가드’, 라인 혹은 카카오톡 명령으로 예약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홈챗’과 같은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