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주유플러스 이벤트” 런칭
상태바
SK에너지, “주유플러스 이벤트” 런칭
  • 김경호
  • 승인 2015.09.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 (대표이사 : 김준, www.SKenergy.com)가 한가위 귀성, 귀경 고객들을 위한 “주유플러스 이벤트”를 시행한다.

SK에너지는 이달 30일까지 “주유플러스 ‘맛보기’ 이벤트”를 통해 SK주유소에서 누적 기준 5만원 이상을 달성한 주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SK엔크린 앱 ‘주유클럽’과 홈페이지 ‘엔크린닷컴’을 통해 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주유플러스 이벤트”는 한가위 귀성, 귀경 고객을 위한 ‘맛보기’ 행사 이후 10월 1일부터는 1개월 단위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주유 고객이 직접 주유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SK에너지는 매달 초 5만원 이상 주유 목표를 달성한 고객 중 주유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각 1,000원, 10만원 이상은 500명에 2,000원, 30만원 이상은 300명에게 3,000원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SK주유소에서 SK엔크린 또는 OK캐쉬백 로고가 담긴 카드를 제시하고 결제해야 해당 월의 목표 주유실적으로 집계되며, 자신의 주유 실적 등 자세한 내용은 엔크린닷컴 (www.EnClea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 외에도 주유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시행 중이다. 대표적인 것이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로, SK에너지는 ‘잠자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2012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의 정유사업을 모형화한 주유소, 탱크로리, 원유시추선 등 블록 장난감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자녀들과 SK주유소를 찾은 30~40대 고객, 키덜트 층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