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금융, 소아암어린이 지원사업후원
상태바
증권금융, 소아암어린이 지원사업후원
  • 정우택
  • 승인 2011.05.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금융 대표이사(사장 김영과)은 25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소아암 어린이 지원사업비 2,0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증권금융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을 ‘소외계층 아동과 함께하는 달’로 정하고, 임직원이 함께 후원금을 조성해 나눔에 참여 하였다.

 
매년 국내에서는 약 1200명의 어린이가 소아암 진단을 받으며, 평균 2~3년 치료를 받게 된다. 성인 암과는 달리 완치율이 80%에 달하지만 긴 치료기간과 높은 치료비용 때문에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모두 어려운 상황에 노출된다. 때문에 꾸준한 사회적 관심과 나눔이 필요한 상황이다.

한국증권금융 강승원 홍보실장은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 및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국장은 “대부분의 기업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에 집중하여 후원하는 것과 달리, 지원사업을 실질적으로 이끌어 나가는데 기반이 되는 재단운영비를 전달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 많은 NGO단체들이 정부의 지원이 아닌 전액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환경에서, 한국증권금융의 나눔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 가족에게 더 나은 지원과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 02-766-7671(代))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