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소년공연예술제 후원금
상태바
KB국민은행, 청소년공연예술제 후원금
  • 정우택
  • 승인 2011.05.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www.kbstar.com)은 17일 오후 국립극장(www.ntok.go.kr)에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청소년공연예술제’ 후원금 6억2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은 민병덕 KB국민은행장과 임연철 국립극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진행되었다.

 
KB국민은행은 2008년 부터 국립극장과 함께 청소년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공연예술제’,‘국립극장 고고고’ 서울∙지방공연을 후원하고 있으며 국립극장 3개 전속단체가 문화 소외 지역을 찾아가 청소년들에게 교육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 문화 교육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7년 KB국민은행은 청소년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활성화 하고자 ‘KB국민은행 청소년하늘극장’ 리노베이션을 지원한 바 있다. KB국민은행 청소년하늘극장은 국내 최초의 돔형 공연장으로 지붕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혀 자연 채광이 가능하고, 남산의 생태계와 잘 어울리는 자연친화적인 극장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다양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