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상태바
LG전자, 무선청소기 배터리 5년 ‘무상보증’
  • 김병태
  • 승인 2015.06.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유선 청소기 수준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배터리를 5년 동안 무상으로 보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이 업계추정치 기준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배터리 성능 및 수명에 대한 LG전자의 자신감이 반영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채널은 인증점에 한해 시행된다. 이 기간 동안 LG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하는 고객은 2020년 6월까지 배터리에 한해 무상 보상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고 무상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긴 사용 수명을 가지며 4시간 충전으로 일반 모드 기준 최대 4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채용, 유선 청소기와 유사한 수준의 흡입력으로 무선 청소기 중 최강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무선으로 청소시 선 걸림의 불편함이 없고 자동으로 사용자를 따라가는 ‘오토무빙’ 기술을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