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핸디스틱 배터리 추가 증정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핸디스틱 배터리 추가 증정 이벤트
  • 김경호
  • 승인 2015.05.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 구매고객들에게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2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 행사 모델(▲VS7300SCW▲VS7301SCW▲VS7302SCW▲VS7303SCW▲VS7304SCW)을 구매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 행사 모델을 구매한 후 LG전자 홈페이지 (www.lge.co.kr/)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년월일▲구매장소▲지점명▲모델NO. ▲시리얼넘버 ▲고객정보 등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이달 29일(수)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은 6월 3일(수) 일괄 배송할 계획이다.

LG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 in 1 타입의 무선청소기로, 거실과 같은 넓은 공간은 물론 소파와 같은 틈새까지 꼼꼼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핸디형과 스틱형 2가지 형태로 구성돼있어 청소환경이나 사용자편의에 따라 선택사용이 가능하며 외장형 배터리이기 때문에 휴대폰과 같이 사용자가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한 점도 강점이다. ‘듀얼리툼배터리팩’을 제공하여 충전시간 대비 사용시간이 짧은 기존 무선청소기의 단점도 보완했다.

충전도 2개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 배터리 하나를 부착한 채로 충전겸용 거치대에 세우고, 나머지 배터리는 교체용배터리 전용충전대를 이용하면 된다.

이밖에도 LG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흡입구의 6개의 브러시 회전날개가 머리카락을 가운데로 모아주고, 모인 머리카락을 엉키기 전에 바로 흡입되게 설계하여 머리카락이나 동물의 털이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청소의 편의성을 위해 디자인에도 중점을 뒀다. 사용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핸들 끝 ‘손가락걸이’를 이용하여 무리하게 손목에 힘을 주거나 허리에 무리 없이 제품을 밀고 당길 수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