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아이행복카드'고객에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할인이벤트
상태바
'KB국민아이행복카드'고객에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할인이벤트
  • 김경호
  • 승인 2015.05.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는 5월 한 달간 'KB국민 아이행복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비안베이 및 에버랜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KB국민 아이행복카드'로 결제하면 케리비안베이 입장권을 본인은 50%, 동반 3인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에버랜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제공되는 'KB국민 아이행복카드 T타입'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본인 할인 혜택에 추가해 동반 3인까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 50% 할인 및 에버랜드 동반자 할인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드 결제 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할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한편, 한 장의 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및 유치원 유아학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 아이행복카드' 중 쇼핑 및 병원 업종에 특화된 'S타입'은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 등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 원까지 5%가 할인되고,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병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원까지 최고 10%가 할인된다.

교통 및 외식에 특화된 'T타입'은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10% 할인 ▲SK에너지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패밀리레스토랑(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KB국민 아이행복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하고 실속있게 가정의 달을 보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