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 실시
  • 김경호
  • 승인 2015.04.0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 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펼쳐지며, 참가자들의 부담 없는 행사 참여를 위해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핑 프로그램도 △가족 텐트 꾸미기 △생태 체험형 식재료 구하기(유기농 채소 수확, 맨손 송어잡기 등) △전문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교실 △가족 영상 메시지 전달 및 소망 풍선 날리기 △가족 단위 레크리에이션(초대형 젠가 게임, 패밀리 전기 자전거 등) 등 다양하게 구성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전문 작가가 만든 가족 캐리커쳐를 액자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1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이 결합된 단어로 캠핑을 통해 국민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의지를 담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며,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해 지금까지 총 9회에 결쳐 1,2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한 바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