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침구킹, 무료대여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 코드제로 침구킹, 무료대여 이벤트 진행
  • 김병태
  • 승인 2015.04.05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고농도 미세먼지로 호흡기 질환자가 증가하는 요즘, LG전자가 침구 속 미세먼지 퇴치를 위해 코드제로 침구킹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 행사 매장을 방문, 참여 대여증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3일간 LG 코드제로 침구킹(VH9200DSW)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 체험기간 후 대여제품은 회수,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한 새 제품을 가정으로 배달해준다.

LG전자의 ‘코드제로 침구킹’은 2중 헤파필터를 장착해 미세먼지 방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인 침구청소기로,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99.99% 차단 인증, 영국 BAF로부터 알레르기 원인물질 제거 성능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또한 분당 8,000번 두드리는 듀얼 진동펀치로 침구의 먼지나 머리카락, 미세먼지를 제거하며, 기기 본체에 달려 있던 전원코드를 없애 청소 시 선에 걸리거나 코드를 꼽고 뽑는 불편함을 없앴다.

LG 코드제로 침구킹은 전용 거치대 ‘UV 살균 스테이션’을 통한 자외선 살균 기능도 탑재, 침구 청소 후 제품 본체를 ‘UV 살균 스테이션’ 위에 올려 놓으면 5분 후 청소기 바닥의 유해균이 말끔히 살균된다. 뿐만 아니라 본체와 손잡이를 40도 각도로 설계해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부담을 줄인 것도 큰 장점이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