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수교수, 교통방송 주말 시사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김필수교수, 교통방송 주말 시사프로그램 진행
  • 편집부
  • 승인 2015.02.09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대림대 김필수 교수(자동차학)가 TBS교통방송(95.1MHz) 주말 시사프로그램 진행을 1월 말부터 맡고 있다.

김필수 교수
이미 여러 번의 시사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는 김교수는 시간을 쪼개어 일요일 시사 프로그램 ‘김필수의 교통시대’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수년 전 TBS교통방송의 정통 시사 프로그램으로 김교수 등이 진행하였으며,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이번에 다시 부활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사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까지 1시간씩 진행되며, 자동차와 교통 문제를 중심으로 현안으로 떠오른 각종 핵심 주제를 패널과 함께 진행한다. 김교수는 각종 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알차고 재미있는 진행으로 애청자를 모을 것이라고 의견을 표명하였다.

김교수는 현재 (사)한국전기차리더스협회 등 6개 단체의 사단법인 회장을 맡아오고 있다. 각종 방송과 4천 여편의 칼럼은 물론이고 각 정부 자문, 지자체와 기업체 자문, 특강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미 정평이 난 국내의 대표적인 자동차 및 교통 분야 전문가로 대림대 자동차학과의 초대 멤버로 자동차 분야 전국 최고 경쟁률의 대학으로 등장시킨 지 오래이다.
 

편집부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