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임직원 70명 사랑의 김장행사
상태바
지역난방공사 임직원 70명 사랑의 김장행사
  • 김경호
  • 승인 2014.11.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성회)는 11월 25일(화) 공사가 추구하는 사회공헌 핵심가치인 나눔에너지 전파의 일환으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김성회 사장(왼쪽)과 이성준 노동조합위원장이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김성회 사장, 이성준 노조위원장, 홍성걸, 이보희 비상임이사를 비롯한 7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3,300kg의 김치를 직접 담궈 성남시에 거주하시는 독거노인 460여명에게 전달하였다.

매년 김장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지역난방공사는, 올해 특히, 노조위원장 및 비상임 이사를 포함한 최다 인원이 참여하여 한파에 시름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더했다.

이날 김성회 사장은, 에너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이행을 강조하면서 겨울철 난방비가 부족하여 힘겹게 겨울을 나고 있는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의 난방비 지원, 지역아동센터 난방시설 설치, 연말 불우이웃돕기 등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행복한 에너지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희망․나눔․녹색 에너지를 3대 핵심가치로 설정하여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므로써 세상을 변화시키는 행복에너지 확산을 유도하고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