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선상품 대표번호 ‘101’번 3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유선상품 대표번호 ‘101’번 3주년 이벤트 실시
  • 김경호
  • 승인 2014.09.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컨버지드홈 서비스를 전화로 가입할 수 있는 101번 홈 고객센터 시작 3주년을 기념해 웨딩 상품권,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101번째 프로포즈 이벤트’를 10월 19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의 서비스를 상담 및 가입할 수 있는 유선상품 대표번호인 ‘101(국번없이)번’ 홈 고객센터를 지난 2011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의 컨버지드홈 서비스(인터넷, 맘카, U+ tv G, 홈보이 등)를 홈 고객센터 101번으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또는 101번 홈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체험기를 고객의 SNS로 공유 후 URL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웨딩 사진 상품권 2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1명,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명 등 프로포즈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 홈(Home) 상품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