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토캠핑 축제에 고객 300팀 초청
상태바
기아차, 오토캠핑 축제에 고객 300팀 초청
  • 황창영
  • 승인 2014.09.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주)는 오는 10월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되는 ‘2014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시즌2’에 참여할 고객 300팀을 모집한다.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기아차가 고객들의 변함 없는 성원에 보답하면서 자동차를 통한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3년부터 상·하반기에 걸쳐 연간 두 차례 실시된다. 

지난 4월 열린 시즌1 행사에는 약 800명의 기아차 고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룬 바 있다. 

하반기 시즌2 행사는 1차(10월 11일~12일), 2차(10월 18일~19일), 3차(10월 25일~26일) 등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기아차는 각 차수별로 100팀씩 총 300팀을 초청할 계획이다. (※ 각 팀 당 최대 4명까지 응모 가능)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과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바비큐 파티, 영화 관람,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잊지 못할 1박 2일간의 추억을 쌓게 된다. 

특히 기아차는 참여 고객에게 텐트, 테이블 등 캠핑용품을 대여할 예정이며 친환경 유기농 식품 업체 ‘초록마을’의 바비큐용 고기, 쌀 등 풍성한 먹거리도 무상으로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캠핑 콘셉트의 별도 공간을 마련하고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등 최근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아차의 대표 RV 차량을 전시해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보유 고객 또는 9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하거나 전국 기아차 영업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2일(목)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며 RV 명가인 기아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캠핑도 즐기고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등 최근 출시된 기아차의 대표 RV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