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변중석 여사 7주기…범 현대家 40여명 집합
상태바
故 변중석 여사 7주기…범 현대家 40여명 집합
  • 녹색경제
  • 승인 2014.08.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고 변중석 여사의 7주기를 맞아 16일 서울 청운동 자택에 범(汎) 현대가 40여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청운동 자택에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부회장이 오후 6시 5분께 회색 모하비 차량을 타고 가장 먼저 도착했다. 정 부회장은 지난해 6주기 제사에도 가장 먼저 도착했다. 이어 정상영 KCC 명예회장은 6시 27분께 회색 에쿠스 차량을 타고 왔다.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은 오후 6시 43분께 검은색 신형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도착했다. 정 회장은 자택으로 들어가기 전 차에서 내려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에는 아무말 없이 차를 타고 곧장 집으로 들어갔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딸 정지이 현대 유엔아이 전무와 함께 오후 6시 45분께 검은색 에쿠스 차량을 타고 도착했다. 이어 정몽준 전 새누리당 대표는 6시 46분께 비취색 신형 제네시스 차량을 직접 운전해서 왔다. 이 밖에도 정몽원 한라그룹 회장, 정몽일 현대기업금융 회장,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정대선 현대 비에스엔씨 대표는 부인인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를 대동하지 않고 혼자 제사에 참석했다. 노 씨는 지난해 자녀를 외국인학교에 부정 입학시킨 혐의로 인천지법으로부터 1500만원 벌금형을 선고 받은 이후 집안 공식행사에 나타나지 않고 있다.

한편 범 현대가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지난 3월 20일 고 정주영 회장의 제 13주기 제사 이후 5개월여만이다. 올해는 범 현대가를 둘러싼 특별한 이슈가 없어 제사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치뤄졌다. 지난 2011년에는 현대차와 현대그룹이 나란히 현대건설 인수에 나서면서 가족간 내홍이 발생하기도 했다.

녹색경제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