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취향별 부부 IT 선물 추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취향별 부부 IT 선물 추천
  • 황창영
  • 승인 2014.05.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남편과 아내를 위한 선물을 추천했다.

■ 다양한 기기로 음악 감상을 즐기는 남편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음악과 오디오를 손쉽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로지텍 ‘Z600’은 각 스피커에 3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돼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다양한 기기로 음악, 영화 감상 등 콘텐츠를 즐기는 남편에게 완벽한 선물.

게다가 전원, 블루투스 페어링, 3.5mm 입력 등 기타 컨트롤 장치들이 스피커 후면에 숨겨져 있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Z600은 책상은 물론 TV 진열대 위에도 잘 어우러져 아내를 위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 셀카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탑재한 알파 A5000은 셀카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여성 사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2013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카메라 알파 NEX-3N 후속작으로 셀카에 대해 감이 없는 남편들도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 시 활용도가 극대화되는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최상의 사진 구도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으로 아내와 단둘이 즐거운 셀카 촬영이 가능하며, 원터치 리모트 기능이 내장되어 NFC로 연결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면 원격 컨트롤이 가능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손쉽게 셀프 파파라치 촬영이나 단체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 집에서 영화감상을 즐기는 부부를 위한 가정용 프로젝터

복잡한 영화관보다는 집안에서 편하게 영화를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부부라면 가정용 프로젝터로 부부만의 오붓한 영화관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가정용 프로젝터 ′엡손 EH-TW490′은 3000 안시루멘의 광출력 램프를 탑재하고 1만2000 대 1의 명암비를 지원해 주변 밝기에 상관없이 언제나 밝고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홈 프로젝터 시리즈 제품답게 다양한 컬러모드를 갖추고 있어 어떠한 환경에도 어울리는 영상을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다.

극장에 온 듯한 고품질 영상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시네마 모드′는 물론, 낮 시간대 커튼이 없는 방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다이나믹 모드′, 형광등 조명이 자리한 거실에서 TV 시청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거실모드′, 게임 중 지연 현상을 줄여줘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모드′ 등의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부부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